풍부한 역사와 아름다운 지역, 찬란한 전통을 지닌 베트남은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 한국인과 관련하여 베트남은 놀라운 활동과 민족적 접촉이 매력적으로 혼합되어 있습니다.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 관광객들이 이러한 흥미로운 동남부 조리기구 지역에 들러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주요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.

비자 사양

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한국 여권 슬롯은 일반적으로 비자 확보를 위해 필요합니다. 방문객들은 베트남 대사관이나 한국 내 영사관을 통해 tourbangs 쉽게 비자를 신청할 수 있으며, 웹에서 접속할 수 있는 번거로움 없는 전자 비자 프로그램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 최신 비자 사양을 테스트하고 휴가 시간 전에 적절한 비용을 청구하여 베트남에 직접 입국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정말 좋은 생각입니다.

최고의 시간과 에너지를 확인해보세요

베트남은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지역 내 휴가지에 따라 현지 배관공을 볼 수 있는 부분이 다를 수 있습니다. 하노이 및 Halong Fresh와 같은 상위 도시의 경우 3월부터 4월까지 특히 훨씬 시원하고 건조한 시기가 가장 좋습니다. Shade 및 Hoi A와 같은 도시에 거주할 수 있는 Key Vietnam은 2월부터 오는 것이 가장 유익합니다. 날씨가 좋고 비가 적다면 9월에도 가능합니다. 호치민 대도시 및 메콩강 삼각주와 같은 도시의 남부 지역은 일반적으로 11월부터 4월까지가 확실히 건조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일년 내내 쾌적합니다.

민족적 사회적 매너

베트남의 추구와 사회적 매너를 존중하는 것은 이웃 전통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. 다음은 몇 가지 중요한 제안 사항입니다.

안녕: 기분 좋은 웃음과 고개를 끄덕이는 것이 안녕 이후로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. 개인을 다룰 때마다 “Mr. 인치” 또는 “Mrs. 인치”와 같은 게임을 활용하려는 의도가 좋습니다. 인치와 함께 특정 이전 이름이 표시됩니다.

약간의 복장: 와트나 사원, 시골 지역 또는 좀 더 전통적인 장소를 탐색할 때마다 목과 관절을 가리는 것만으로 복장을 약간만 갖추십시오. 또한, 사람의 거주지에 들어올 때마다 신발이나 부츠를 벗어야 합니다.

저녁 식사: 특정 스폰서가 특정 음식을 섭취하기 직전에 시작하는지 지켜보십시오. 물건을 주거나 얻을 때마다 손을 사용하는 것은 배려라고 알려져 있으며, “Cam on”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소중히 여겨질 것입니다.

꼭 방문해야 할 장소

베트남은 다양한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장소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. 꼭 방문해야 할 여러 지역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.

하노이: 베트남의 바쁜 돈의 대도시는 오래된 와트나 사원, 빛나는 거리 지역, 맛있는 거리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.

하롱 프레시(Halong Fresh): 모터보트 여행을 통해 유네스코 행성 전통(UNESCO Planet Traditions) 웹사이트를 통해 특별한 놀라운 석회암 카르스트와 수정처럼 맑은 바다를 조사해 보세요.

그늘: 특정 전통 성채에서 베트남 제국의 역사 속으로 직접 들어가고 오래된 와트나 사원도 확인해보세요.

호이아(Hoi A): 이런 매력적인 커뮤니티는 잘 보존된 오래된 건물, 매력적인 등불이 켜진 도로, 군침이 도는 별미로 인기가 높습니다.

호치민 대도시(Ho Chi Minh Metropolis): 이전에는 사이공(Saigon)이라고 불렸던 이 빛나는 도심은 다양한 전통적인 웹 사이트, 활기찬 지역, 성공적인 밤문화 풍경을 제공합니다.

동네 별미

베트남 진미는 상쾌한 재료와 인상적인 맛으로 유명할 것입니다. 다음과 같은 아름다운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.

포(Pho): 냄새가 좋은 국수 수프. 일반적으로 다진 소고기(포보)나 암탉(포가)으로 만듭니다.

반미(Banh Mi): 돼지고기 요리, 채소, 약초 요법 등 다양한 재료로 가득 찬 맛있는 베트남 호아기입니다.

분차(Bun Cha): 국수와 함께 요리된 돼지고기 요리와 디밍 그레이비 부분.

고이 쿠온(Goi Cuon): 새우, 약초, 돼지, 버미셀리 국수를 땅콩 그레이비와 함께 곁들인 상쾌한 이른 봄 시트입니다.

로스앤젤레스 페(Los Angeles Phe): 일반적으로 간략한 유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베트남 자바는 자바 팬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입니다.

결론

베트남은 한국 관광객들에게 전통, 역사적 과거, 그리고 자연의 광채가 특별하게 조화된 곳을 선사합니다. 단순히 비자 사양을 이해하고, 이웃의 요구를 존중하고, 다양한 장소를 확인하고, 그 곳의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것만으로도 한국 관광객들은 베트남을 여행하면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admin

By admin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